티스토리 뷰
제주도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렌트카입니다. 하지만 제주도에는 10개 이상의 렌트카 업체들이 널려있어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할지 고민이됩니다. 가격, 서비스, 공항과의 거리 등등 비교해봐야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주도 렌트카 TOP 2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SK렌터카
- 청결 우수
- 비대면 차량 인수 가능
- 차량 외관 점검 필요 없음
- 연료 초과 충전시 자동 환불됨
제주도 렌트카 예약할 때 다들 가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가격만 보고 덜컥 예약했다가 차량 상태나, 서비스 상태 때문에 여러분들의 여행을 망칠 수 있습니다. SK 렌터카는 제주도 내 가장 많은 차량을 보유한 제주도 1등 렌터카입니다. 대기업답게 다른 업체들 대비 압도적인 편의성과 신뢰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차량 연식은 3년 미만이고, 차량 청소가 꼼꼼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청결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없습니다. 제주도 여행은 차에서 생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깨끗하고 청결한 차에서 행복한 여행 보내시길 바랍니다.
SK렌터카는 6분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되는데, 지점도 공항에서 3분거리에 있습니다. 내리는 순간 알림톡으로 미리 받은 정보를 통해 바로 차량 인수가 가능합니다. 다른 업체들처럼 사무실에 들어가서 계약서 및 차키를 기다리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완전 자차 보험을 이용한다면, 직원분이 1분만에 연료칸만 확인하고 반납됩니다. 만약 반납할 때 연료칸이 원래보다 좀 더 차있었다면, 초과한 만큼 자동으로 환불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톡으로 유류비 환불 요청 링크가 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 빌리카
가격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빌리카입니다. 하지만 가격만 싸고 다른건 별로냐고 한다면 당연히 아닙니다. 빌리카는 SK렌터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SK렌터카에서 운영했던 조금 노후화 된 차들을 운영하는 곳입니다.
SK렌터카와 마찬가지로 자차이용시 검수없이 반납이 가능하며, 연료 초과 충전시 자동으로 환불됩니다. 다만 단점으로 공항에서 좀 멀기 때문에 셔틀 타고 좀 가야합니다. 또한 렌트할 차량에 대한 자세한 옵션을 알 수 없고 차종만 보고 예약해야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가장 저렴하니 돈이 가장 걱정이신분은 빌리카 이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